모바일

니콘이미징코리아, D750 사전 예약판매 실시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9-18 19:42:05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는 35mm 필름과 동일한 판형을갖춘 니콘 FX포맷 일안반사식 디지털카메라(DSLR) D750의 사전 예약판매를 오는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22일부터 진행하는 예약판매는 25일 정식 발매에 앞서 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www.nikoneshop.co.kr)과 전국 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D750의 판매 가격은 238만 원이다. 판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내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오는 27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열리는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무료 입장권(1인 2매) 및 7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D750은 뛰어난 휴대성과 높은 성능을 갖춘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로 신소재 활용 및 뼈대와 몸체가 하나로 이뤄진 모노코크 구조를 채택해 작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은 높인 모델이다.


    유효 화소수 2,432만의 이미지 센서와 화상 처리 엔진 엑스피드(EXPEED) 4를 탑재했고,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 최초로 틸트식 액정 모니터를 탑재해 다양한 앵글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향상된 장면 인식 시스템, 자동초점 시스템 등 상위 모델에 준하는 성능을 갖췄으며, 동영상 촬영 성능도 한층 강화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D750 발매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해외 출사를 지원하는 ‘D750 구입하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해외 출사 이벤트는 싱가포르 관광청 및 싱가포르 항공, 싱가포르 창이공항, 샹그릴라 호텔 & 리조트가 함께 하며, D750 구매자에게 싱가포르 대표 관광명소에서 동서양의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싱가포르의 트랜디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다양하게 담아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 되었다.


    행사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 D750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뒤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이 선정된다. 당첨된 출사 참가자에게는 싱가포르 항공권과 2박 3일 숙박 및 현지 출사 비용 전액 지원, 그 외 니코르(NIKKOR) 렌즈 대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 행사는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6일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D750은 상위 기종의 높은 성능과 작고 가벼운 제품 특성으로 발매 전부터 카메라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풀프레임 DSLR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은 해외 출사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36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