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니콘이미징코리아, 티몬과 함께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개최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9-16 23:52:38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는 오는 9월 27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제 3회 ‘니콘 레전드(Nikon Legend) 출사대회 with TMON’을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서울 경마공원에서 처음 실시한 이래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카메라 메이커가 진행하는 몇 안 되는 출사대회로 니콘 유저를 포함해 전국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동화 속 니콘 랜드’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출사대회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전문 모델을 초청해 진행하는 포토 세션은 유럽을 연상시키는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분위기에 맞춰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재미있는 분장의 거리공연 및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 등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지난 해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키즈 포토 콘테스트 및 보물찾기도 출사대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키즈 포토 콘테스트에는 연예인 사진 동호회 팝콘(pop-kon)의 회장 방송인 정종철을 비롯 다수의 팝콘 멤버들이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의 사진을 직접 심사할 예정이다.


    카메라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니콘 부스에서는 니콘 FX 포맷 초고화질의 신제품 D750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카메라 및 렌즈 무료 대여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 카메라에 대한 기초 이론과 효과적인 인물 촬영법, 플래시 활용법 등 다양한 사진 촬영 팁을 배울 수 있는 니콘 포토스쿨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다양한 니콘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참가자 대상 추첨 이벤트를 통해 뛰어난 휴대성과 고성능을 갖춘 신제품 DSLR 카메라 D750을 비롯해 니콘의 주요 제품과 머렐(MERRELL) 상품권,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무료 입장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프로 아마추어 유저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등 니콘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오는 19일까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 (wvvw.ticketmonster.co.kr) 또는 27일 현장 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티몬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는 중식 도시락, 경품 추첨 응모권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일반인(만 13세 이상) 1만 원, 어린이(만 13세 미만) 5,000원이며 포토스쿨을 수강할 경우 입장권 포함해 2만 원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마케팅 팀장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여러 테마로 사진을 찍고, 볼거리를 선사하는 데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출사대회로 사진에 대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그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며 함께 촬영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359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