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위니아만도, 5룸 멀티형 김치냉장고 '2015년형 딤채' 출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8-21 16:16:09

    위니아만도에서 2015년형 딤채 신제품을 선보였다.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 www.winiamando.com)는 5룸 멀티형 김치냉장고 '2015년형 딤채'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015년형 딤채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식품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5룸 독립공간’ 을 채택한 제품이다.

    김치류의 신선보관과 숙성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육류·생선·야채를 일반냉장고 보다 신선하게 장시간 보관할 수 있는 독립공간을 확대했다.
     
    신선식품 보관에 최적화된 독립공간 ‘고메 스페이스(Gourmet Space)’와 육류∙생선 등 냉동식품을 보다 위생적이고 빠르게 해동시킬 수 있는 분리형 ‘고메 트레이(Gourmet Tray)’를 새롭게 적용해 멀티형 김치냉장고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채소∙과일 보관 전용 ‘고메 프레시박스(Gourmet Fresh Box)’와 냉기 손실을 최소화 해주는 ‘고메 메탈 커버(Gourmet Metal Cover)’가 함께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최고급형 모델에는 ‘고메 스페이스’ 상부에 ‘메탈 프레시 존(Metal fresh Zone)’을 적용해 자주 꺼내먹는 반찬류, 음식재료 등을 일반냉장고보다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건강한 김치의 상징인 김치유산균과 비타민C를 생성하고 김치유산균의 위암세포 사멸율을 생김치 대비 3배 이상 향상시킬 수 있는 헬스케어 발효과학을  2015년형 딤채 전 모델에 적용됐다.
     
    신제품에는 김치의 깊은 맛을 내주는 ‘생생누름이’를 새롭게 적용했으며, 딤채만의 전문기술인 룸별 독립제어보관기능과 서랍부 직접냉각방식을 통해 정밀한 온도제어, 냄새 섞임 방지, 라이프스타일별 다양한 식품보관을 가능케 했다.
     
    기존 메탈의 단점인 손자국과 긁힘 현상을 최소화하는 리얼메탈 소재를 스탠드형과 뚜껑형 최고급 모델에 적용했다.
     
    2015년형 딤채 스탠드형 신제품은 6가지 용량, 40개 모델로 제품가격은 200만원~500만원대다.

    뚜껑형 신제품은 총 5가지 용량, 30개 모델로 가격은 60만원~220만원대다.

    (사진제공 위니아만도)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250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