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기가바이트, 9시리즈 울트라듀러블 메인보드 이벤트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8-21 15:40:31

    기가바이트 코리아가 9시리즈 메인보드 Z97X-UD5H, H97-게이밍3 메인보드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이들로 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이 즐비하며, 특히 인텔 칩셋인 9시리즈가 탑재된 전 모델은 시장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과 차세대 플랫폼인 브로드웰을 지원한다는 장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인텔의 9시리즈 칩셍은 최신 인터페이스 지원하며 추후 출시되는 브로드뤵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또한 기가바이트 9시리즈 메인보드는 울트라 듀러블 기술과 듀얼바이오스, 기가바이트 앱센터 등 관리의 편리함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기능적 편익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4K디스플레이 포트 지원으로 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 킬러 E2200 게이밍 네트워크(Gaming Network) 기가비트 이더넷 컨트롤러가 적용되어 있어 표준 솔루션에 비해 강력한 온라인 게임 및 온라인 미디어 성능을 제공한다. 이는 네트워크의 트래픽을 분석하고 고속연결이 필요한 중요한 응용프로그램이 덜 중요한 응용프로그램 보다 트래픽의 우선순위를 갖도록 해주어 끊김없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속도를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울트라 듀러블 9시리즈 메인보드 이벤트(event.danawa.com/giga_140818)는 다나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퍼뜨리는 형태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기가바이트 코리아에서는 23, 24일 양일간 대학교 아마추어리그인 KCLG 리그오브레전드 결승전을 개최한다. 헝그리앱 경기장에서 4개의 대학(한국산업기술대학교/울산과학기술대학교/고려대학교/성균관대학교)이 모여 자웅을 겨룬다. 또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되며 경기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경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기가바이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기가바이트에서는 안정성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기가바이트 9시리즈 메인보드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이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금주에 진행하는 에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25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