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베타뉴스,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2014년 8월호 발행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8-01 17:41:35

     


    베타뉴스는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36호(2014년 8월호)를 발행했다.

    이츠비 8월호(36호)에는 지난 상반기에 활약했던 제품을 선정하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특집으로 꾸며졌다. 여러 IT 관련 제품 중에서 총 8개의 제품이 선정되었다. 이 외에 최근 출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LG G패드 10.1과 7.0을 직접 써보고 특징을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다양한 리뷰도 볼거리를 제공한다. 비츠 바디 닥터드레(Beats by Dr.Dre)에서 출시한 솔로2에 대한 평가도 볼 수 있고 김연아가 찜한 스마트 스피커, SK텔레콤 SM-100에 대한 감상도 지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한 데이터 생활을 책임질 큐냅(QNAP)의 네트워크 기반 저장장치(NAS) 3개 제품도 소개됐다. 일반적인 형태의 NAS 제품을 시작으로 독창적이고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에 이르기까지 독자가 한 눈에 살펴보게끔 정리했다.

    구매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신제품도 다양하게 소개됐다. 소개되는 제품은 10만 원대 저가형 스마트폰인 소니 엑스페리아 E1, UFO 같은 디자인이 매력적인 브리츠 에디파이어 e25 루나 이클립스, 스피커에서 LED 스탠드로 변신하는 브리츠 BE-L10, 새로운 애플 아이팟 터치, 큼직한 화면을 담은 갤럭시 W, 광대역 LTE를 지원하는 갤럭시 탭4 등이다.

    소형 해치백의 아이콘, 미니의 새로운 해치백인 3세대 뉴 미니 쿠퍼 S의 시승기도 흥밋거리다. 새로운 엔진과 첨단 장비를 탑재한 뉴 미니. 어떤 모습인지는 이츠비 36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베타뉴스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두팔이 함께 진행하는 8월 이츠비 모델 콘테스트에 선정된 모델도 36호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편, 이츠비는 오는 9월 1일에 발행할 예정인 37호부터 ‘IT 전문가들이 만드는 스마트카 매거진’으로 새롭게 탈바꿈한다. 스마트 비클(Vehicle) 분야에서 IT와의 접점을 찾고 다양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금도 앞으로도 다양하고 즐거운 볼거리로 가득 채워나갈 이츠비 36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14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