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림푸스한국, ZUIKO 렌즈 관련 정보 사이트 2개 개설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7-30 23:26:36


    올림푸스한국(www.olympus-imaging.co.kr)은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OM-D와 펜(PEN) 유저를 대상으로 올림푸스 렌즈들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려주는 2개의 렌즈 사이트를 선보였다.

    올림푸스는 미러리스 카메라 브랜드들 중에서도 다양한 전용 렌즈(마이크로 포서드 렌즈 14종)를 보유하고 있으며, 타사 마이크로 포서드 렌즈 14종, 포서드 렌즈 12종, 기타 14종 렌즈들까지 합치면 총 54종의 렌즈를 사용할 수 있어 렌즈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두 개의 렌즈 정보 사이트를 개설하게 된 것은 예비 소비자 및 올림푸스 카메라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에 맞는 최적의 렌즈를 찾고 나아가 올림푸스 렌즈의 역사를 함께 각인시키기 위함이다.

    먼저, 올림푸스 렌즈 어드바이저(lensadvisor.olympus-imaging.com)는 원하는 사진 촬영에 필요한 최적의 렌즈를 알려주는 사이트다. 직관적인 사용 구성으로 전문가는 물론, 렌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누구나 렌즈 어드바이저에 접속해 연령과 성별, 카메라 사용 경험, 그리고 선호하는 스타일의 샘플 이미지를 선택하면 이를 분석해, 선호 스타일에 대한 설명과 적합한 렌즈를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방식이다.

    다양한 렌즈의 샘플사진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인물이나 음식과 같은 피사체나 야간촬영과 같은 상황별 샘플 이미지를 가지고 렌즈 소개를 함으로써 오프라인 매장을 찾기 힘들었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외에 77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자사의 렌즈 브랜드 즈이코(ZUIKO) 렌즈에 관한 정보를 담은 브랜드 사이트(cameras.olympus.com/zuiko)도 새롭게 개설했다.

    높은 광학 성능과 고성능의 렌즈군 M.ZUIKO 프로(PRO)와 고화질 단초점 렌즈군인 M.ZUIKO 프리미엄(PREMIUM), 작고 휴대가 간편한 표준 줌 렌즈군 M.ZUIKO 등 올림푸스의 77년 광학 기술로 탄생한 ZUIKO 렌즈에 대한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136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