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인피니티, 휴가철 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7-21 16:36:37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여름 휴가철인 7월 21일부터 총 5주간 전국 전시장과 페이스북을 통해 ‘도심 속 휴가(Vacation in the Cit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인피니티의 월 최다 판매 기록 달성을 기념하며 마련된 본 이벤트는 고객감사 차원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가 제안하는 도심 속 럭셔리한 휴가 및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누구나 온라인 페이스북 및 오프라인 전시장 행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먼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에서는 8월 24일까지 ‘쿨 데이 & 핫 나이트(Cool Day & Hot Night)’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쿨 데이 페이지에 접속,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과 함께하는 ‘도심 속 나만의 추천 휴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한 커플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말 브런치권을 증정한다. 핫 나이트 페이지를 통해서는 럭셔리 스포츠 세단 Q50과 함께하는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자신만의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매주 한 커플에게 반얀트리 리조트의 화려한 야경과 공연을 함께 즐기는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초대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인피니티 고급 비치백,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7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는 시승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당일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 Q50을 비롯한 인피니티 전 차종 시승 기회는 물론, 럭셔리 핸드 케어, 포토존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인피니티 카페, 키즈 놀이공간, 미로 게임 등 다양한 휴식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시승행사는 7월 26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7일 일산, 8월 2일 서초, 3일 광주, 9일 부산, 10일 대구 및 23일 용산 전시장 순으로 이뤄진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비치볼을 증정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쿨러백 기능이 있는 고급 인피니티 비치백을 증정한다.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인피니티 QX60 및 QX60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반얀트리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커플 초청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083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