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D 액션RPG 드래곤네스트, '빅뱅' 업데이트 실시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5-14 18:31:26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빅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유저 편의성 개선을 통한 드래곤네스트 체질개선을 위한 것으로, 서드코어 네스트 및 스파르타 고블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직업 밸런스 조정, 네스트 및 파밍, 길드, 콜로세움 등 기존 시스템 개선 등을 골자로 한다.

     
    먼저, 기존 네스트의 보스 전투만을 모은 ‘서드코어 네스트’가 추가됐다. 이 네스트는 70레벨 콘텐츠로, ‘켈베로스’와 ‘만티코어’, ‘아포칼립스’를 만날 수 있다.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켈베로스 세트 아이템은 물론 향후 패치 예정인 ‘80레벨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희망 교환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60레벨부터 69레벨까지 이용 가능한 ‘스파르타 고블’이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던전은 높은 경험치를 제공해 유저들의 빠른 레벨업을 도울 예정이다.

     
    더불어, 엔지니어, 인퀴지터, 크루세이더 등 다소 외면 받던 직업의 밸런스 상향이 이뤄졌으며, 워리어와 아처, 아카데믹 등 기본 클래스의 스킬 액션이 개편됐다.

     
    이어, 아이템 파밍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한 패치도 진행됐다. 에픽 장비는 완제품으로만 드랍되도록 변경했으며, 랜덤이었던 에픽 상급 용옥의 옵션을 선택 제작할 수 있게 됐고, 강화 실패 시 1 단계만 하락하도록 개선됐다.  단, 강화 시스템은 ‘서드코어 네스트’ 장비에만 먼저 적용된다.

     
    이와 함께, 블랙드래곤 네스트를 제외한 모든 네스트 입장권이 제거되고,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게 됐으며, 연습 모드 진행 시 관문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유저들이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끝으로, 길드원끼리 파티 진행 시 드랍율이 강화됐으며, 콜로세움의 보상 및 경험치가 상향됐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빅뱅’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62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