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이탄 블랙 하이브리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4-22 11:46:36

    기가바이트(GIGABYTE Technology)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이탄 블랙 하이브리드(Titan Black HYBRID)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이탄 블랙 D5 6GB 하이브리드(사진제공 : 제이씨현)

    이번에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이탄 블랙 하이브리드는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되어 출시되며, 1,006 MHz의 코어클럭과 1,111 MHz의 부스트클럭이 적용되어 레퍼런스 제품보다 약 13%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2,880개의 CUDA코어와, 6GB의 메모리는 초고해상도의 멀티 모니터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벤치마크나 리뷰를 통하여 알려졌듯이 GTX 타이탄 하이브리드 레퍼런스 제품의 쿨링 솔루션 만으로도 훌륭한 발열 제어 성능을 보여주었지만,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성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GPU 부스트 2.0 환경에서는 더 좋은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게 되면 더욱 큰 성능 향상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이를 적용하여 기가바이트에서는 GTX 타이탄 블랙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윈드포스(WINDFORCE) 600W 쿨링팬을 제공함으로써 GTX 타이탄 블랙의 성능을 최고로 이끌어 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기가바이트 신형 윈드포스 600W 쿨러에는 기존 윈드포스 제품에 적용되었던 트라이앵클 쿨(Triangle Cool), 복합식 히트-파이프(Heat-Pipe) 외에도 기존 쿨러대비 최대 23%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블레이드-팬(Blade-Fan) 디자인과 이중 구조의 방열 핀이 적용되어 보다 높은 풍량을 공급하는 반면 소음은 억제시키고, 그래픽카드의 측면에는 밝기 및 효과가 조절 가능한 윈드포스 블루 LED가 적용되어 디자인적으로도 보다 높은 완성도를 지닌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이탄 블랙 하이브리드 제품은 손쉽게 쿨링팬의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명서 및 교체세트(써멀 구리스, 렌치, 나사, PCB 가이드 등)가 제공된다.

    국내 유일한 비-레퍼런스 타이탄 블랙 제품인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타이탄 블랙 하이브리드는 동봉된 윈드포스 600W 쿨링팬을 통하여 타이탄 블랙 제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고 사양 게임 혹은 3D 랜더링 등의 고사양의 그래픽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제품은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410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