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 'WoW' 아제로스 차퍼 1화 공개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4-18 11:11:0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 진영을 상징하는 최고의 커스텀 바이크를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아제로스 차퍼의 첫 화가 공개되었음을 밝혔다.

     
    아제로스 차퍼 1화 에서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대표 선수들과 커스텀 바이크의 장인 폴 주니어가 한자리에 모여, 제작을 의뢰하게 된 배경과 각 진영이 원하는 바이크 스타일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제로스 차퍼 1화는 커스텀 바이크 장인 폴 주니어(Paul Jr.)와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 진영의 대표들이 장대한 퀘스트의 첫 걸음을 떼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위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본사에 모여 커스텀 바이크 제작을 의뢰하게 된 배경과 양 진영이 원하는 바이크 스타일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팀 호드의 대표이자 블리자드 선임 아트 디렉터 샘 디디에는 20년이 넘는 워크래프트 시리즈 개발 경력을 바탕으로 가장 호드 다운, 가로쉬 헬스크림과 같이 강력하고 거친 느낌의 커스텀 바이크 제작을 희망했고, 팀 얼라이언스의 대표 크리스 멧젠은 강력한 중갑으로 무장한 얼라이언스 영웅을 연상 시킬 커스텀 바이크를 제작하길 원한다고 전했다.
     

    아제로스 차퍼란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차퍼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아제로스 차퍼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과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를 포함한 최고의 바이크 전문가들은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하여 팀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만드는 장대한 퀘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정수를 각 커스텀 바이크에 불어넣는 과정을 거쳐 양 진영의 최종 디자인이 발표되면 플레이어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커스텀  바이크를 가리게 되며, 승리하는 진영의  바이크 만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속 실제 탈 것으로 제작된다.
     

    각 진영의 명예를 건 대결을 그린 아제로스 차퍼 1화는 (http://www.AzerothChoppers.com)에서 시청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381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