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17일 정식 서비스 발표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4-12 09:28:58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소개하는 기자간담회를 11일 역삼동 아모리스에서 진행했다.


    ‘서머너즈 워’는 이미 진행된 소규모 집중 테스트 및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컴투스의 RPG 기대작으로, 이날 행사는 오는 17일 정식 출시에 앞서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방향과 게임의 주요 특장점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의 시작과 함께 고품질의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스토리 구조를 담아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서머너즈 워'의 홍보 동영상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컴투스의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의 환영사와 김소담 프로젝트 매니저의 게임 소개가 진행됐다.


    이주환 상무는 환영사를 통해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에서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컴투스의 개발력이 집중된 게임이며, 이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성공하는 RPG가 될 것임을 자신했다.
    이어 게임 소개 및 시연을 통해 '서머너즈 워'의 개발 히스토리 및 핵심 시스템에 대해 설명했다.

    '서머너즈 워'에서는 자신만의 마을인 천공의 섬을 기반으로 4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고품질의 3D 그래픽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20여 종의 던전에서 전투를 펼치는 등 방대한 규모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독특한 육성 시스템과 개성 있는 몬스터로 특징을 부여할 수 있는 룬 시스템 등을 적용하고, 시나리오 전투 및 다채로운 던전, 유저간 대전(PVP)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턴(Turn)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투는 수동 전투 시스템을 적용해 전략적인 조작의 재미를 더욱 높였으며, 편의성을 고려한 자동 전투 시스템도 함께 지원한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서머너즈 워’는 게임 개발을 지휘해온 정민영 PD를 비롯해 컴투스의 대표적인 개발자들이 참여한 대형 프로젝트로, 국내 시장은 물론이며 해외 시장까지 석권하는 RPG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오는 17일 국내 이용자들에게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등 해외 주요 국가들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컴투스의 신작 서머너즈:워가 17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932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