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컴투스의 신작RPG '서머너즈 워', 대박 예감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4-07 14:20:01

    컴투스의 흥행 질주가 계속되고 있다.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 1위에 등극했던 인생역전 윷놀이, 강태공도 울고갈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 '낚시의 신', 모바일RPG '아임히어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신작들이 각종 모바일 순위권을 장악하며, 순조로운 행보를 딛고 있다.


    특히 보드게임 윷놀이를 모바일에서 실시간 네트워크로 즐기는 '인생역전 윷놀이'가 눈에 띈다. 유저 편의성이 쉽고, 세대 구분없이 다양한 나이대에서 즐기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넷마블의 '모두의마블' 처럼 국민게임으로 등극할 태세이다.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실감나는 낚시 게임을 반영한 '낚시의 신'은 지난 27일 출시이후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 게인 순위 TOP 10에 진입했다. 특히 수 많은 게임이 경쟁하는 중국에서 앱스토어 전체 앱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며, 국내 모바일 게임의 위상을 높여주었다.


    다양한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주목을 받았던 컴투스는 야구 시즌을 맞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시즌2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SBS 홍재경 아나운서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며, 야구매니지먼트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횡스크롤 액션RPG '아이히어로'와 함께 상반기 모바일RPG 장르의 마침표를 찍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는 지난 3월 테스트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기본적인 레벨이나 등급 강화, 다양한 세트 조합이나 강화를 통해 몬스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룬 시스템' 등 전체적인 콘텐츠에 유저들이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자사가 개발한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VIP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반부터 압구정 시네드쉐프에서 열리며, 4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개발 과정과 콘텐츠를 발표하고 개발진들과 질의응답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된다.


    컴투스는 간담회에 앞서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9까지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마이크로사이트(http://sw.com2us.com/event)에 접속하면 생성되는 팝업창을 통해 ‘비밀회동 접선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자가 선정된다.


    컴투스 김성만 마케팅실장은 “신작 ‘서머너즈 워’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유저 간담회를 열어 성원에 보답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