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븐데이즈워, 사전 예약 모집 진행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12-26 15:55:36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의 스마트폰 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인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가 만든 실시간 전략 RPG '세븐데이즈워(7Days War)'가 사전 예약 모집을 진행,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최근 진행된 테스트 결과, 4개 제국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와 전략의 묘미, 고급스러운 카드 일러스트와 풍성한 콘텐츠에 대한 호평은 물론 카드 강화를 통해 RPG가 갖는 육성의 성취감을 제공한다. 


    현재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중으로 신청자 전원에게는 1만 골드와 브론즈 소환석 1개, 에너지 물약과 배틀 에너지를 각 1개씩 지급하며, 신청자 중 제국별로 3명씩 총 12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페이지에 있는 <세븐데이즈워> 플레이 영상을 카페와 페이스북에 가장 많이 옮겨다 놓은 이용자 2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을 지급한다.

    오렌지크루 채유라 대표는 “테스트를 통해 일부 유저에게 게임을 먼저 공개, 게임의 완성도는 물론 그래픽과 UI 등 외적인 부분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으며, 즐길 콘텐츠가 다양해 시간가는 줄 몰랐다는 호평이 이어질 만큼 반응이 좋았다”며 “‘라인도저’와 ‘모리아사가R’ 등 국내외에서 선전하고 있는 오렌지크루의 최근 작품들에 이어 <세븐데이즈워>도 출시 이후에도 테스트 때의 반응 그대로 이어가 성공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븐데이즈워는 ‘메디우스’ 대륙에서 4개 제국이 서로 황제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경쟁과 전투를 펼친다는 스토리로 제국간 배틀과 공성전 등 PvP 콘텐츠를 통해 유저간 전투 미션을 수행하고, 친구와 함께 레이드를 정복해가며 성장의 묘미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게임플레이는 카드배틀 방식으로 이뤄지며 모바일 최초로 실시간 대규모 PvP가 가능하다. 기존 TCG 방식에 지쳐 있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성을 선사하고, 정통 전략 RPG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는 스마트폰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goo.gl/u0QvK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븐데이즈워, 사전 예약 모집 진행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8773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