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인켈, 아이폰 5S·5C용 스마트 도킹 오디오 'DS-N10' 출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10-25 15:21:40

    오디오명가 인켈에서 스마트 도킹 오디오'DS-N10'과 아웃도어 오디오 'EXM-50'을 새롭게 선보였다.

     

    전자 전문기업 인켈(대표 김상중, www.inkel.co.kr)은 아이폰 5S 및 5C 국내 출시에 맞춰 ‘아이폰 5S 및 5C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 도킹 오디오'DS-N10'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 도킹 오디오'DS-N10'은 기존 도킹 오디오의 고정관념을 과감히 탈피하여 항공기의 제트 엔진을 연상케하는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으로 강력하고 파워풀한 음량을 자랑한다. 

     
    신제품은 iPhone 5S 및 5C이외에도 iPhone 5 이후에 신규로 8Pin Port가 적용된 iOS 기반의 제품에 적용 가능한 제품으로 스마트 폰 도킹시 자동 충전 기능과 블루투스 스트리밍을 이용하여 음악 청취가 가능하며,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색 조절도 가능하다.

     

    특히 애플의 앱스토어를 통해 전용 어플을 다운받아 USB 메모리 재생(MP3, WMA 파일 지원), 라디오(18개국 선국), 외부입력, 전원조절, 알람 설정 등 다양한 기능 제어가 가능하다.
     
    한편 인켈은 사용의 편리성과 외부 충격 그리고 생활 방수 문제를  해결한 아웃도어 오디오 'EXM-50'도 출시했다.

     

    EXM-50은 기존의 사각 형태를 변형하여 한쪽을 둥근 고리 모양으로 획기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텐트나 나뭇가지에 걸어놓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IPX4(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방울로 부터의 보호됨) 방수 규격을 만족한 제품으로 실내 샤워 부스 또는 야외에서 사용시 비가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EXM-50은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음원을 재생하는 제품으로 전용 어플을 이용하여 제어가 가능하며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전원 차단 기능 등을 이용하여 배터리의 전력 소모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사용 시간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제품가격은 DS-N10 169,000원, 아웃도어 오디오 EXM-50은 179,000원이다.

     


    ▲DS-N10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8513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