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함께 차차차, '시즌2': 쌈바의 추격' 단행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7-05 23:15:52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5일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시즌2 : 쌈바의 추격’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린다는 의미가 담겨진 이번 ‘시즌2:쌈바의 추격’ 업데이트에는 △주행모드 중 게임 내 라이벌 차량 등장을 비롯해 △신규 스테이지인 ‘해안도로’ 추가 △기존 2개 시점에서 3개로 이용자 시점선택 증가 △S클래스 신규차량 2종 △ 장애물모드 난이도 하향 조정 등이 추가됐으며 이용자 사용환경도 밝고 경쾌하게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행모드 중 갑자기 등장하는 ‘라이벌 차량’은 이용자가 추월할 시 추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경쟁구도도 만들어 내 게임의 긴장과 흥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출시 반 년이 넘은 시점에서 이번 ‘시즌2: 쌈바의 추격’ 업데이트가 이뤄졌고 이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가 게임성에서 다시 한번 큰 진화를 이뤄냈다”며 “라이벌차량 등장과 새로운 해안도로 추가 등 새로운 재미요소로 무장한 시즌2로 다시 한 번 ‘차차차’만이 줄 수 있는 쾌속질주 쾌감을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시즌2:쌈바의 추격’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전국민랭킹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5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카카오 친구와의 경쟁을 넘어 대한민국 전(全)국민 랭킹제도를 전격 도입하면서 화제를 모은 <다함께 차차차>는 쉽고 직관적인 게임방식∙ 매주 간격의 빠른 업데이트∙전(全)국민대회 개최 등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국민 게임 반열에 올랐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5월 준∙중형차 크루즈(쉐보레社)를 모바일 게임 최초로 현물경품으로 내걸고 진행한 ‘소닉 그랑프리’의 1위 입상자(청주에 거주하는 30대남성)에게 경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서울시 봉천동 쉐보레 매장에서 지난 28일 진행했다.


    이번 <다함께 차차차> 시즌2 업데이트 관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제휴는 netmarblebiz@cj.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