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크서머너, 앱스토어에 한글판 발매


  • 최선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4-10 23:32:32

    A팀은 미국과 일본에서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소환사 배틀게임 '다크서머너' 한글판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지난 4월 3일 구글플레이에 발매한 다크서머너는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수라도' 작가로도 유명한 최보하의 일러스트를 공개하면서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 추가 사전 준비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음을 알렸다.
     
    향후 '디제이맥스', '스틸파이터'의 맨드릴읗 비롯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작화에 참가할 예정이며, 계속해서 국내 한정 몬스터를 늘려갈 예정이다.

     

    다크서머너는 다크판타지”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몬스터를 소환해 배틀하는 게임이다. 밝고 명랑한 분위기의 기존 판타지와는 달리 어둠의 세계에서 활동하는 몬스터가 주요 주인공이다. 때문에 특유의 캐릭터성과 기술들을 바탕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어둠의 존재인 몬스터를 소환해 육성하고, 이들을 편성하면서 자신만의 강력한 군대를 육성한다.

     

    한편 A팀은 다크서머너의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발매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클리어한 모든 이용자에게 20,000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스타트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초반부터 1위 소환사를 목표로 달리는 이용자를 위해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는 마이파워포션 10개, 몬스터 합계 20회 소환 가능한 동맹 포인트 등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 다크서머너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외에도 A팀은 다크서머너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트위터 이벤트를 4월 23일까지 실시한다. 기간 중에 다크서머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해서 이벤트 대상이 되는 트윗을 리트윗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을 증정한다.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는 발매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트윗해 나갈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 메일로 개별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darksummoner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선아 (bur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69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