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ASUS, 지포스 GTX 650 Ti 부스트 다이렉트CU II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3-27 18:23:03

    ASUS(kr.asus.com, 에이수스)가 1,085MHz 오버클록된 엔비디아 GTX 650 Ti GPU를 쓴 최신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 650 Ti 부스트(BOOST) 다이렉트CU(DirectCU) II 를 출시한다.

     

    다이렉트CU II로 더욱 빨라진 성능은 물론 더욱 조용하게, 더 시원하게

     

    지포스 GTX 650 Ti 부스트 다이렉트CU II에 적용된 ASUS 써멀 디자인은 하이엔드 게이머가 원하는 냉각 시스템으로 안정감을 더했다. 특히 구리로 마감 처리된 히트파이프가 GPU에 직접적으로 닿아 더욱 효과적인 쿨링 효과를 전달하는 기술인 다이렉트CU II로 20% 향상된 온도 저하 효과를 선보여 사용자가 발열 걱정 없이 고사양의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 최소 사이즈의 날을 장착한 80mm 팬은 다이렉트CU II 쿨러와 정확히 들어맞아 최소한의 떨림과 소음을 전달한다. 또 종전 모델과 비교해, 에이수스 지포스 GTX650Ti 부스트 다이렉트CU II는 최대 세 배 조용해졌다.

     

    슈퍼 알로이 파워 컴포넌트로 안정성과 오버클럭을 동시에

     

    에이수스는 에이수스만의 기술로 오버클럭을 한 뒤에도 더욱 길어진 제품 수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점기술을 적용했다. 더욱 강력한 열 전도율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솔리드 스테이트 커패시터, 콘트리트-코어 초크와 더욱 강해진 모스펫(MOSFET)은 레퍼런스 모델에 비해 1.5배 늘어난 제품 수명과 15% 향상된 오버클록 대역을 제공한다.

     

    GPU 트윅으로 더욱 쉬워진 그래픽 카드 튜닝

     

    ASUS 그래픽카드의 특징 중 하나인 GPU 트윅(Tweak) 기술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제품의 구동환경을 조절할 수 있게 해, 카드 자체의 성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다. GPU 트윅은 코어 클록, 전압과 팬 스피드를 즉각적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동시에 여러가지의 게임 프로필을 각각의 타이틀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GTX650Ti BOOST DirectCU II의 출시일정과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인 STCOM(www.stcom.co.kr, 02-707-0120) 에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박선중 (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636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