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베타뉴스,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2월호 발행


  • 방일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2-01 16:25:58

    전자잡지의 새 지평을 연 <이츠비> 매거진 2월호가 나왔다. 국내 최초 태블릿용 전자잡지인 <이츠비> 매거진은 IT, 게임, 자동차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무료 잡지다. 1일 아이패드용이 발행된 데 이어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버전도 4일 발행될 예정이다.

     


    이츠비 2월호 표지 모델은 포미닛의 멤버 ‘현아’다. 현아는 최근 피파온라인 3 광고 모델로 발탁돼 건강미를 마음껏 뽐내고 있다.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그녀 덕분에 이츠비 2월호도 화사한 표지를 갖게 됐다.

     


    2월엔 졸업과 입학, 설날, 밸런타인데이가 몰린 만큼 이츠비 2월호에서도 선물 고민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보기만 해도 황홀한 27형 LG 파노라마 모니터, 조카를 위한 졸업 입학 선물, 근사한 터치 노트북, 색다른 설 선물 등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 즐거워할 선물이 가득하다.

     


    세계 최대 규모를 뽐내는 가전 전시회, CES 2013의 생생한 현장 역시 이츠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매해 열리는 화려한 가전 쇼의 향연을 훑어보는 것만으로도 올해 IT 트렌드가 손에 잡히는 듯하다.

     


    윈도우 RT를 얹은 첫 태블릿 PC인 ASUS 비보탭 RT, 화소가 두 배로 늘어난 니콘 D5200 등 매력적인 제품 소개도 눈길을 끈다. 국내 소셜커머스 대표 4인방을 만나 소셜커머스의 현주소를 짚어본 기사, 일일이 요금을 따져본 온라인 음원 요금 비교 기사도 흥미롭다.

     


    알찬 게임 기사도 재미를 더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로 완성도를 높인 피파 온라인 3, 마음대로 즐기는 MMORPG 아키에이지, 시즌 3를 예고한 리그 오브 레전드 등 흥미진진한 게임 소식이 가득하다.


    이츠비 매거진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다.


    ※ <이츠비> 매거진 다운받기

    아이패드용 : http://j.mp/pmahfV

    아이폰용 : http://j.mp/IX6urH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 http://me2.do/xuvu79H


    베타뉴스 방일도 (idroo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44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