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터널시티, '연말연시 초대박 선물' 한가득 이벤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12-24 14:06:49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이 개발한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1월 24일까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터널시티'는 종로, 경복궁, 한강시민공원 등 실제 지역의 배경에서 빠른 화면 전개와 세밀한 조작감, 액션성이 조화를 이루어 짜릿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이번 겨울시즌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월 24일까지 게임 접속해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레벨업을 할 경우, 신규 회원 가입 및 휴면 유저가 재접속 했을 경우 '살림살이 룰렛 쿠폰'을 지급된다.

     
    게임을 통해 획득한 '살림살이 룰렛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1회 돌릴 수 있으며 응모 점수에 따라 최신 3D 스마트 TV 47인치, 29인치 모니터, 스마트 카메라, 스마트 로봇 청소기,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맞이해 게임 아이템을 대거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어설트 미션을 완료하여 '빨간 양말'을 획득한 뒤 '위니 NPC'에게 가져갈 경우 이동속도, 체력, 방어력 증가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산타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출현하는 '크리스마스 눈사람'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눈사람 코스튬 아이템, 부활약, 체력/지구력 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10레벨 단위로 레벨업을 할 경우 공격력, 방어력, 체력 상승 아이템을 증정하는 '겨울방학 이벤트', 이터널시티 신규 및 컴백 회원에게 무기, 방어구, 의상, 부활약 등을 제공하는 '새내기/복학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터널시티'는 엠게임 포털에서 지난 2004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두터운 고정 유저층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엠게임의 장수 온라인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ternalcity.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27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