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놓칠 수 없는 F/W 신상, 리듬스캔들에도 있다


  • 정혁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9-07 19:08:5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7일, 모바일 게임 신작 <리듬스캔들>이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 ‘2012 FW 콜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듬스캔들>은 스마트폰 특유의 터치감을 리얼하게 살려 리듬과 캐릭터 댄스동작을 구현해 낸 멀티 댄스 게임으로, 댄스, 음악, 아바타 패션 등 독특한 재미요소를 앞세워 모바일 게임의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7일 새롭게 추가된 ‘2012 FW 콜렉션’은  <리듬스캔들>만의 올 가을 특별한 스타일링 제안을 담은 남녀 의상으로 연출해 선보였다.
     

    게임 내 상점인 ‘DRESS SHOP’을 통해 업데이트 된 신상 코스튬은 총 20종으로, 올 블랙 슈트와 스키니진 등 올해 남성 패션의 유행 코드 중 하나인 깔끔한 댄디 스타일의 남자 의상 8종과, 레이스 소재의 복고패션을 비롯해 체크무늬 치마, 미니스커트 정장 등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여자 의상 12종이다.
     

    상의, 하의뿐만 아니라 모자, 신발 등 디테일한 코스튬 아이템으로 구성된 다양한 패션 의상은 이용자들에게 나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리듬스캔들>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강력한 아바타 기능과 카카오톡을 통해 이뤄지는 활발한 커뮤니티 기능이 더해져 다른 이용자와의 차별화된 개성 표현이 중요해 지고 있으며, 위메이드는 이용자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깨알 같이 모두 드러낼 수 있도록 최신 유행 패션을 접목한 아이템들을 주단위로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걸스데이가 부른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 '넝쿨송' 및 신인 아이돌 그룹 B.A.P의 ‘대박사건’ 등의 신곡을 깜짝 공개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서 푸짐한 포인트와 코인을 선물한다.
     

    회사측은 “서비스 한달 차에 접어 들면서 게임 속 이용자들의 주요 동선을 파악한 결과, 코스튬 이용빈도가 매우 높은 것을 확인 했다”며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SNG 주 고객층인 10~20대 젊은 층에게 인기가 있는 패션 스타일을 게임 내 접목하게 되었다”고 업데이트 배경을 설명했다.




    베타뉴스 정혁진 (
    holi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