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페이스북 이벤트 관리용 무료 앱 출시


  • 콘텐츠팀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4-18 15:53:04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페이스북 이벤트에 링크되어 편리하게 이벤트를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앱 ‘어셔(Usher)’의 업데이트 버전 ‘어셔 1.1(Usher 1.1)’을 18일 공식 발표했다.

     

    ‘어셔 1.1(Usher 1.1)’은 아이폰을 통해 이벤트를 보다 편리하게 기획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앱 스토어, 또는 어셔 웹사이트(www.usher.com)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아이폰 상에서 ‘어셔’를 통해 이벤트의 시작과 마무리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페이스북 네트워크에서 간편하게 손님을 초대할 수 있다. 이벤트의 성격이 학생 모임이든, 자선모금 이벤트이든, 사교클럽 파티이든 어떤 이벤트이든지 버튼 탭 만으로 “모든 친구(All Friends)”들을 초대할 수 있으며, ‘어셔’의 편리한 필터 기능(성별, 나이, 흥미, 지역 등)을 통해 손님을 선별하여 초대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이벤트 참석 명단을 확인할 수 있고, 행사 바로 전에 손님을 초대할 수도 있다.

     

    ‘어셔’는 초대손님들이 초청장 분실을 염려하거나 입구에서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도록 그들의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티켓을 보낼 수 있으며, 페이스북 사진, QR 코드, 사이트코드(Sight Code),어셔 코드(Usher Code), 전자식 초대손님 명단, 프린트 명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폰에서 손님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어셔 1.1(Usher 1.1)’는 오프라인 모드에서도 초대 손님을 승인할 수 있고, 그룹 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소셜 로열티 프로그램을 위한 티켓팅 및 체크-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여러 호스트를 배정하여 이벤트를 관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도어 관리자들이 특정한 이벤트 또는 모든 이벤트를 한 위치에서 승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벤트 손님들은 3D가 강화된 어셔의 리얼리티 지역 기능을 통해 이벤트 참석 여부를 결정하기 전, 진행 중인 이벤트의 세부사항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인구통계학 시각화 기능을 제공해 초대 손님들의 흥미, 성별, 관계 현황, 나이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초대 손님의 흥미에 따라 이벤트를 개인화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주최자가 이벤트 티켓 승인 코드를 위해 독특한 3D 모델, 프랙탈(fractals) 등 7가지 애니메이션 사이트 코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마케팅 총괄 글렌 골드스타인(Glen Goldstein) 부사장은 “’어셔 1.1’은 간편한 이벤트 관리 및 페이스북 네트워크의 활용을 최대한 지원하는 뛰어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어셔는 미국 워싱턴 DC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여러 대학 및 사교클럽 등에서 활발히 활용되며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벤트 주최자들은 ‘어셔’를 통해 대상자들을 보다 잘 이해하고 접촉할 수 있으며, 기대 이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콘텐츠팀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6014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