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크블러드, 서비스 1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이덕규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3-28 13:37:41

    잔혹한 핏빛 성인 액션 RPG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오는 3월 31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28일부터 ‘탄생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가 개발한 ‘다크블러드’는 1년 동안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끊임 없는 변화와 도전을 시도하며 드디어 의미 있는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게 됐다.
     
    이에 회사측은 탄생 1주년을 기념하고 유저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보다 뜻 깊은 생일을 맞이하고자 한다. 특히 유저들이 ‘다크블러드’에서 보다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게임 머니 총 100억 아르를 걸고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파티가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3월 28일부터 4월 18일 까지 진행되는 ‘다크블러드 탄생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에서는 세 가지 형태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벤트1 ‘스윙 스윙 파티’ 에서는 게임 머니 ‘총 100억 아르’와 다양한 경품을 걸고 유저들이 한 판 승부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룰렛 시스템을 홈페이지에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는 물론 LCD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케익 교환권, 문화 상품권, 던킨 교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게임 내 던전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후 획득되는 1주년 기념 토큰으로 룰렛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2 ‘웰컴 파티’에서는 일정 기간 동안 다크블러드에 새롭게 가입한 유저들 또는 휴면 유저들에게 각 직업별 1주년 기념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간단히 접속만해도 미스틱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벤트3 ‘엔조이 더 파티 투게더’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펫’을 지급하는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펫’을 무료로 지급 받아 애완동물을 성장시키면서 새로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2실 최용수 실장은 “다크블러드가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크블러드’는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어 대규모 프로모션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많은 유저들이 기다린 만큼 이에 보답하는 콘텐츠로 곧 다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이번 탄생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NPC는 새롭게 선보일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암시하고 있어 이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1년 3월 첫 선을 보인 ‘다크블러드’ 는, ‘18세 이상’의 하드코어 액션 장르를 지향하며 탄탄한 게임성과 화끈하고 살아있는 액션 타격감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베타뉴스 이덕규 (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5933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