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와콤, 쥬니어네이버에서 뱀부 코믹 증정 봄방학 이벤트 실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2-02-09 11:58:12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이 NHN(대표 김상헌)의 어린이 포털 ‘쥬니어네이버(jr.naver.com)’ 회원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어린이 만화 콘테스트 ‘쥬니어네이버 우리들솜씨 & 동물농장 봄방학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가 진행될 쥬니어네이버의 우리들솜씨와 동물농장의 그림편지 서비스는 평소 만화, 웹툰 등 그림에 관심 있는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올리고 서로의 작품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는 등 창작 활동의 장이다.

     

    와콤과 쥬니어네이버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어린이 만화 콘테스트는 평소 디지털 그림이나 만화에 관심이 있고, 실제 창작 활동을 즐기는 쥬니어네이버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만화 콘테스트 형식의 이번 이벤트는 쥬니어네이버 '우리들솜씨’ 서비스의 갤러리, 4컷 만화, 만화 코너와 ‘동물농장' 서비스의 그림편지 코너의 게시판을 통해 자신이 그린 만화 혹은 웹툰 등의 창작물을 게재해 응모할 수 있다.

     

    각 코너의 우수작 선정자(각 5명) 총 20명에게는 와콤의 뱀부 코믹 태블릿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최종 당첨자는 오는 29일 쥬니어네이버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우수작품에 수여되는 와콤 '뱀부 코믹’은 부드러운 라인, 생동감 있는 색감 등 만화나 웹툰 이미지 표현에 최적화돼 있는 펜 태블릿이다. 특히 만화 창작에 유리한 소프트웨어로 잘 알려진 '오픈캔버스' 한글판이 무료 번들로 제공되어, 만화나 각종 캐릭터 그리기를 취미로 가진 어린이나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다.

     

    성상희 한국와콤 차장은 “이번 어린이 만화 콘테스트는 만화, 캐릭터, 웹툰 등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라며 "만화나 캐릭터 등을 그리는 어린이, 학생이 많이 사용하는 오픈캔버스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뱀부 코믹 태블릿이 경품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웹툰을 즐기는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니어네이버 우리들 솜씨 & 동물농장 봄방학 맞이 이벤트! 참가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쥬니어네이버 이벤트 페이지(fun.jr.naver.com/events/2012/02/tablet/index.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5716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