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가림토, ‘미니빔TV’ 프로젝터 사면 고급 휴대용 오디오 따라온다!


  • 최용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9-06 17:51:54

    마케팅 및 판매유통전문업체 가림토(karimto_inc.blog.me)가 LG전자 미니빔TV ‘HW300TN’ 프로젝터 구매시 고급 휴대용 오디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LG전자 HW300TN 미니빔TV를 구입하면 약 9만원 상당의 LG전자 LPC54 휴대용 카세트와 약 4만원 상당의 실내외 겸용 DTV 안테나를 사은품으로 무상 증정한다는 것.

     

    특히 이번 행사는 앞서 진행돼 보름 만에 마감된 스마트하드 증정행사의 후속 행사로, HW300TN에서 재생되는 콘텐츠의 사운드를 LPC54를 통해 보다 고음질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가림토 측은 밝혔다.

     

    HW300TN 미니빔TV는 지난달 출시된 LG전자의 미니 프로젝터로 HD급 동영상 재생은 물론 무선랜과 DLNA 기능을 통해 PC에 저장된 파일을 바로 읽어 재생할 수 있으며,  HDTV 수신기능을 탑재해 DTV 수신 안테나만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든 HDTV 시청이 가능하다.

     

    또 USB포트를 통해 외장하드 등에 담긴 동영상이나 사진, 음악파일 재생은 물론, 다양한 오피스 파일을 지원해 바로 읽어 열람할 수 있어 동봉된 리모컨 만으로 PC 없이 프레젠테이션 진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780그램)와 작은 크기로 여행지에도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간편한 휴대를 위해 휴대용 백을 기본 제공한다.

     

    LPC54는 가정은 물론 여행이나 캠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일반 220V 전원은 물론 배터리로도 구동이 가능하며, CD와 테이프, MP3, 라디오는 물론 USB 단자를 통해 USB 메모리 등에 담긴 MP3를 재생하거나 CD 및 라디오 방송을 MP3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특히 HW300TN 미니빔TV와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든 HW300TN의 사운드를 깨끗한 음질로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가림토 측은 밝혔다.

     

    한편, 이번 사은 이벤트는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은 약 한달로 준비된 LPC54 제품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 LG전자 HW300TN 미니빔TV(왼쪽)와 LPC54(오른쪽)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862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