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올림푸스한국, 직영 온라인 쇼핑몰 ′이스토어′ 오픈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1-08-10 17:39:44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는 10일, 고객 서비스 및편의를 강화하고자 올림푸스공식 직영 쇼핑몰인 이스토어(www.olympus.co.kr/estore)를 오픈한다.


    직영 이스토어는 올림푸스 정품 DSLR 및 콤팩트 카메라, 그리고 관련 액세서리까지 올림푸스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타 채널에서는 구할 수 없는 차별화된 제품 및 패키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액세서리 디자인 전문브랜드 게리즈(Gariz)가 개발한 PEN E-P3 액세서리의 독점판매 및 올림푸스한국 본사에서 직접 구성하는 스페셜 패키지 런칭 등으로 더욱 유니크한 올림푸스 고유의 문화를 만나볼 수 있다.


    올림푸스 페니아(PENia)들의 감성 공간, 페니아 스토어도 주목할 만하다. 페니아 스토어에서는 혼자 소장하기에는 아까운 세상에 하나 뿐인 100% 핸드메이드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이 페니아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이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하이브리드 카메라 신제품 PEN E-P3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올림푸스 이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새로 구입한 E-P3에 장식하고 싶은 액세서리와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총 10명을 뽑아 E-P3 전용 고급가죽 스킨을 제공한다. 이스토어에 단독 런칭한 다양한 컬러의 E-P3 전용 고급가죽 스킨은 디자인 브랜드 게리즈가 만든 제품으로,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이다.


    CF 속 원빈이 매고 있던 스타일리쉬한 백은 E-P3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 컴팩트카메라 VG-130, VR-310을 각 10대 한정으로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액세서리 또한 한정된 수량 내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 외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림푸스 이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나 가입한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소개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8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E-PL3(1명)를 비롯하여 XZ-1(1명), 미오디오 사진인화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올림푸스한국 직영몰 이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한국의 공식 홈페이지(www.olympus.co.kr) 또는 이스토어 홈페이지(www.olympus.co.kr/e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466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