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CEK, "2010 IT 엑스포 부산 전시회 참가"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9-07 10:54:08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3D 입체 게임, PlayStation Move 등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BEXCO에서 개최되는 '2010 IT 엑스포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전시회 기간 중 PlayStation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최근 IT 업계의 화두인 3D 입체 게임을 다양한 타이틀을 통해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몸을 활용해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 Move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실제감 있는 레이싱 환경을 그대로 구현해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그란 투리스모 5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SCEK는 지난 9월 4일에는 전라남도 영암에서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D-50일을 기념해 개최된 '서킷런 2010' 행사장에서도 '그란 투리스모5' 체험존을 열어 현장의 관람객으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현직 레이서를 대상으로 한 '그란 투리스모5' 레이싱 대회가 진행돼 한시의 긴장도 놓을 수 없는 팽팽한 접전을 보여줬으며, 이에 답해 구경을 하던 여러 관람객들은 환성과 박수를 끊이지 않고 보내는 등 열렬한 호응을 해줬다.


    이날 영예의 우승을 차지한 김동은(소속: KiXX PAO) 레이서는 "소문의 게임을 직접 체험해보니 그 폭발적인 스피드가 실제 레이싱 못지 않게 질주 본능을 더 강하게 자극했다"며, "이런 기회가 일반인들에게도 많이 제공되면 레이싱 스포츠에 대한 많은 관심을 고취시키는 것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CEK 관계자는 "3D 입체 게임 PlayStation Move를 비롯한 PlayStation이 제공하는 가치들은 그 어떤 것보다 체험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 진가를 느끼기 어렵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유저들이 보다 깊이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범위에서 마케팅 활동을 다각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057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