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베리움 마지막 결말,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출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4-06 13:52:46

    EA코리아는 'Command & Conquer 4 Tiberian Twilight'(이하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을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은 전통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플레이에 대한 접근 방식과 함께, 전세계의 커맨드 앤 컨커 팬들에게 15년에 이르는 타이베리움 서사시의 종지부를 찍는 잊을 수 없는 반전을 경험할 기회를 선사한다.


    '커맨드 앤 컨커' 수석 디자이너인 사무엘 배스는 "15년에 걸친 시간동안, 팬들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커맨드 앤 컨커라는 가상의 역사를 목격해 왔습니다. 이제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을 통해 타이베리움 서사시가 충격적인 결말에 다다랐으며, 마침내 GDI와 Nod 사이에 벌어진 치열한 전투가 과연 무엇을 위한 것이었는지에 대한 해답을 얻게 될 것입니다"라며, "15년 동안 준비되어왔던 이 클라이막스를 유저 여러분께서 한시라도 빨리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은 지금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액션 가득한 게임플레이에 기본을 두고 있으며, 게임 전반에 걸친 신선하고 새로운 구성의 미션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치열하게 경쟁하고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전체 게임 모드에 적용되는 병과 기반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보다 신선한 소셜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을 구현해냈다. 싱글 플레이를 즐기건, 협동 모드를 즐기건, 아니면 새로운 목표 기반의 5 대 5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기건,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의 팬들은 GDI, 그리고 베일에 쌓인 인물 케인이 이끄는 Nod 진영 사이에서 벌어지는 엄청난 규모의 전투와 수많은 반전에 매료될 것이다.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출시를 기념하여 EA 에서는 커맨드 앤 컨커를 실시간 전략 장르의 대표작의 자리에 오르게 했던 클래식인 커맨드 앤 컨커 2 타이베리안 선 및 그 확장팩 커맨드 앤 컨커 2 타이베리안 선 - 파이어스톰을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커맨드 앤 컨커' 홈페이지(http://www.commandandconquer.com/classic)를 방문하면 클래식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은  6일 출시되며, 이용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커맨드 앤 컨커 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 및 멀티 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commandandconquer.com) 또는 트위터(http://twitter.com/ea_apo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