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윤정, 박현빈, 컬투 등 꽃다발 배달 시장 격돌


  • 헬스케어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3-22 17:59:48

    각종 꽃배달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장윤정의 스타플라워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윤정과 박현빈, 박미선, 이수근, 컬투 등 우리나라 대표 연예인들을 내세운 수많은 꽃배달 써비스가 성업 중이지만, 500여 회원사를 보유한 전국 꽃배달 써비스 업체, 장윤정의 스타플라워는 단 기간에 업계 최정상의 자리를 차지한 곳으로 유명하다.


    꽃다발, 꽃상자, 꽃바구니 등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팔리는 상품에서부터 근조화환, 축하화환 등 특정한 시기에 필요한 꽃배달, 그리고 최근 실내 환경에 대한 중요성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관엽 등 공기정화 식물이나 동양난, 서양난 등 꽃배달에 관한 모든 것을 장윤정의 스타플라워 안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장윤정의 스타플라워 관계자는 “전국 꽃배달 써비스를 대표하고 있는 스타플라워는 도봉, 노원, 강북, 성북, 중랑, 은평, 종로, 중구, 동대문, 광진, 성동, 강동, 송파, 강남, 서초 등의 서울 전 지역을 비롯해 오산, 파주, 과천, 양주, 동두천, 안성, 남양주, 이천, 가평, 여주, 의정부, 양평, 일산, 평택, 성남, 김포 등 경기도와 인천을 포함하는 수도권과 각 주요 지방 도시들을 커버하는 대표 전국 꽃배달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새롭게 버블플라워를 출시한 장윤정의 스타플라워는 4월 7일까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플라워는 오는 4월 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빈 칸에 들어갈 정답을 적어 보내면, 스타플라워의 마술꽃(5명)과 버블플라워(10명)를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스타플라워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로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스타플라워를 이용한 일부 고객은 뮤지컬 아이러브유와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의 티켓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응모는 내가 이 공연을 꼭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한 사연을 공모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스타플라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도운 미디오션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종합 광고대행사로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오션은 키워드 광고를 비롯한 온라인 광고와 옥외, 지하철, 버스 등 오프라인 광고를 대행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 및 그래픽 광고, 협찬 광고 등 홍보 분야 전반을 아우르는 광고대행사로 유명하다.




    베타뉴스 헬스케어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910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