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한 S라인 몸매 회복을 위해서 산모들에게 산후케어 인기


  • 박미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3-10 22:48:40

    임신후에 자연스럽게 늘은 체중과 함께 출산후에도 일정기간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늘은 몸무게가 잘 빠지지 않아 산모들은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 한것이 아니다. 거기에다가 최근에 아이를 출산하고도 처녀적 시절 몸매를 뽐내는 일명 “스키니맘” 여자 인기연예인들이 방송에 등장하면서, 산모들을 부럽다는 시각과 함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부케어로 유명한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의 한도숙원장은 이러한 산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지난해부터 청담마리산부인과 부설인 마리노블산후조리원(민남기원장)과 제휴를 맺고 산모 전문피부케어를 운영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에스티스에서는 산전케어와 산후케어, 임신튼살케어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vital 休 program)을 운영중이다. 바이탈 휴프로그램은 산모를 위한 특별관리로 출산 후 지치고 피로해진 신체의 발란스를 조절하여 출산후 불필요한 군살제거, 부종, 독소배출, 튼살, 잦은 수유로인한 어깨결림등을 빠른 시간내에 회복시켜주는 케어로 산부인과와 제휴를 맺어 실시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선보이는 것이라 산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도숙원장은 전했다.


    또한 중요한것은 체중을 갑자기 줄이기보다는 체형관리가 무엇보다중요하다. 그래서 생리적체중감소가 가능한 6개월이내에 적극적인 관리를 시작하면 원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다. 또한 산후 케어의 중요성못지않게 산전케어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임신말기에 급격한 체중증가로인한 전신피로감, 스트레스, 하체부종, 복부튼살케어는 건강한 출산을 도울뿐아니라 출산후 좀 더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준다.


    본에스티스의 특화된 장점인 칼라, 빛, 보석테라피를 접목한 관리로 인체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기혈의 흐름을 돕고 경직된 조직을 이완하여 얼굴, 바디에 활력을 주어 출산전의 아름다운 s라인을 만들어준다고 한도숙원장은 전했다. 청담마리산부인과의 민남기원장은 “스키니맘”으로 일컬어지는 인기연예인들처럼 갑자기 살을 빼서 예전 몸매로 돌아가는것은 방송을 하는 특수 직업인들에 한하는 경우이고, 일반산모들은 출산후 급격히 다이어트를 통한 살빼기는 피하는것이 좋으며 일정기간을 두고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모유수유와 함께 음식관리, 일정한 운동과 전문적인 산후케어를 통해서 처녀적 몸매인 S라인 몸매로 돌아가는 것이 건강에도 좋다고 밝혔다.


    본에스티스는 출산후 산모들을 위해서 산후탈모케어와 산후뱃살케어등도 함께 운영중이며 출산한 산모들을 위해서 고급스파시설을 함께 갖추어 두고 산모들의 쳐진 피부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리프팅케어도 함께 프로그램 운영중이다.(문의 02-515-5864)




    베타뉴스 박미선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8994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