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헬게이트, 사상최고 선물 '지옥의 페스티벌' 시작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0-01-19 18:12:48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액션 RPG '헬게이트: 레저렉션'이 19일부터 오는 2월 16일까지 '헬게이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헬게이트: 페스티벌'은 헬게이트: 레저렉션을 즐기는 많은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해서 50인치 TV와 홈시어터, 아이폰, USB 등의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매일 저녁 8시, 선물이 내 품에'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 사이 게임에 접속해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1시간에 6번씩 추첨을 진행해 실시간으로 당첨자를 발표, 50인치 TV와 홈씨어터, 아이폰, 키보드 마우스 세트 등의 경품 및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레벨업 마다 무조건 선물 도착' 이벤트는 저레벨 유저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가 성장할 때 마다 레벨 단위로 30레벨까지 총 10번 상품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캐릭터 레벨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분해기, 경험치팩, 부활주문서, 스킬확대기 등 성장에 필수적인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도와줘요 역 마스터'는 헬게이트의 첫 5개 역에서 신규 유저들을 도와주는 '역 마스터'를 선정하는 이벤트다. 게임 내에서 어려움을 겪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게임정보를 제공하고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역 마스터'는 각 역마다 10명씩, 총 50명이 활동하게 된다.


    최고의 역 마스터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한 헬게이트 기념품을 선물한다. 현재 많은 유저들이 '역 마스터'에 지원하고 있으며, 최고의 '역 마스터'를 가리는 투표는 26일부터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변화된 헬게이트가 처음이라면, 무조건 드립니다'에서는 처음으로 게임을 즐기는 신규유저에게 부활주문서, 파워 경험치팩을, 게임에 복귀한 유저에게 2,000헬: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남코반다이게임즈아메리카로부터 글로벌 판권을 획득, 새로워진 헬게이트로 해외 서비스를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8453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