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스트카오스, 3번째 확장팩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 게임팀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09-07-30 16:50:11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의 다중접속온라인게임 '라스트카오스'가 확장팩 ‘ACT 3. Conquer the new world’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들어 3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라스트카오스'의 확장팩 ‘ACT 3. Conquer the new world’는 ‘새로운 세상을 정복하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지역뿐 아니라 게임 시스템, 퀘스트, 스킬, 장비 등이 대량으로 추가된다.

     

    우선 신대륙 ‘아스카디아’에서는 기존 아이리스 대륙에서 볼 수 없었던 얼음 운석이 박혀있는 빙설 지역, 붉은 모래 사막 지역, 달만 떠 있는 날이 지속되는 어둠의 지역 등 독특한 지역들을 경험할 수 있고, 각 지역마다 새로운 몬스터와 NPC, 퀘스트 등이 대거 등장한다.

     

    또, 친화도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면서 친화도로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상점이 생기며, 일정 친화도를 쌓을 때마다 특별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친화도 아이템들은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것들로 지정된 아이템 기부, 사냥, 퀘스트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다.

     

    이번 확장팩에는 100개가 넘는 시나리오 퀘스트와 일반 퀘스트들이 추가된다. 시나리오 퀘스트는 새로운 컨텐츠를 갈구하는 14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것이며, 빠른 레벨업을 원하는 저레벨 유저들을 위해서는 추가보다는 보상 부분을 강화시키는 퀘스트 보완에 초점을 맞췄다.

     

    이 외에도 기존보다 크게는 2배 이상의 효과를 내는 종족별 다양한 스킬과 제작과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들이 추가된다.

     

    한편, '라스트카오스'에서는 확장팩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중 8월 27일까지 진행될 ‘새로운 세상을 준비하라’ 이벤트에서는 레벨업 할 때마다 캐쉬 아이템을 주고, 140레벨까지 특정 레벨에 도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에서 유용하게 쓰일 캐쉬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660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