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스냅스, 업그레이드된 ‘나만의 포토북’ 제작 서비스 개시


  • 최용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09-04-09 15:15:35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가 9일, 는 온라인 사진 인화 사이트 스냅스(대표 김성경, www.snaps.co.kr)가 자사의 인디고 프레스5500을 추가 도입하는 한편,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로 리뉴얼한 ‘스냅스 시즌 II’ 사이트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스냅스는 이번에 추가로 도입한 HP 인디고 프레스5500과 더불어 스냅스 시즌 II 서비스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편집 기술을 제공, 보다 더 완성도 높은 ‘개인 맞춤 상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추가된 기능인 ‘갤러리 복사’는 이용자가 기존에 만든 작품이나 편집이 잘 된 작품,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상품 등을 장바구니에 복사하고, 사진을 바꾸어도 주문이 가능하도록 오픈 서비스 형식을 취다는 것.

     

    뿐만 아니라 검색 및 사용자 편의성 부분도 강화해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스크롤 바를 이용한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포토북, 포토앨범, 포토카드 및 포토달력 등 다양한 상품에 맞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그 외에 기존 메뉴를 테마 별로 보강했으며, 이용자 개개인의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마이 갤러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스냅스의 김성경 대표이사는 “스냅스 시즌II 의 고객 맞춤형 인터페이스는 디지털 프린팅의 다양한 활용 범주를 보여 주는 좋은 사례”라며 “HP인디고 프레스 5500의 빠른 출력 속도로 하루 만에 제작 및 배송이 가능한 원데이(One-day)서비스와 타사와 차별화되는 6색 잉크시스템으로 보다 고품질의 고객 맞춤형 포토북을 완성시키도록 하는 것이 스냅스 만의 경쟁력이다” 고 말했다.

     

    한편, 스냅스는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포토북 편집의 달인’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HP 인디고 프레스5500

     

    리뉴얼된 ‘스냅스 시즌 II’ 사이트


    베타뉴스 최용석 (rpc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5191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