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서비스’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18 10:21:27

    ▲ ©코웨이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서비스는 비렉스 안마베드(MB-B01) 혹은 척추베드(MB-C01)를 구매 부담없이 최소 비용으로 10일간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체험비는 10만원이며, 체험 전용 제품이 제공된다. 

    지난 2월까지 진행된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자 코웨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시 서비스로 전환했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코디, 홈케어닥터 등)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1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 종료 후 새 제품 주문 시 체험비에 해당되는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깊고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MB-B01)’와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MB-C01)’로 구성됐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넓은 면적을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최대 900mm의 안마 범위를 확보했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되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냈다. 

    안마베드는 전신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온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 65℃까지 맞춤 미세온도 설정이 가능한 온열 도자볼이 목에서부터 허리까지 따뜻하게 마사지해주며, 상체는 물론 하체 부분에도 3단계로 조절되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도 제공돼 복부, 다리, 목 등 원하는 부위에 놓고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 제품은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 측정해 맞춤형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며, 최대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척추 라인을 밀착 케어하는 6가지 기본 코스 △시니어, 수험생, 골퍼 등 사용자 특성에 따른 6가지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코스 등 상황별로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620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