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댐즐'...넷플릭스, 3월 첫째주 신작 공개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07 22:13:02

    <댐즐> <눈물의 여왕> <젠틀맨: 더 시리즈> <풀 스윙> 시즌2 등

    넷플릭스가 다크 판타지 어드벤처부터 로맨스, 액션,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로 채워진 3월 첫째 주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오는 9일 공개 예정인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다.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결혼했지만 상사 아내, 처가 식구에게 구박을 받는 백현우와 남편이 자신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소문에 시달리는 홍해인. 한때는 누구보다 달달했던 두 사람의 마음이 한없이 멀어지는 가운데 이들에게 새로운 변수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김수현과 김지원이 백현우와 홍해인 역을 맡아 격변하는 부부의 감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 '댐즐' ©넷플릭스

    오는 8일 공개되는 '댐즐'은 멋진 왕자와 결혼을 꿈꿨지만, 배신을 당해 동굴에 갇힌 ‘엘로디’ 공주가 오로지 자신의 지혜와 의지로 위기를 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엘로디는 백성들을 위해 왕자와 결혼하기로 하지만 왕실의 배신으로 무시무시한 불을 내뿜는 용에게 바치는 제물이 되어 동굴로 던져지게 된다. 밀리 바비 브라운이 엘로디 공주 역을 연기했다.

    ▲ '젠틀맨: 더 시리즈' ©넷플릭스

    7일 공개된 '젠틀맨: 더 시리즈'는 아버지로부터 가문의 재산으로 땅을 물려받은 ‘에디’가 그 원천에 마리화나 제국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막대한 시골 부동산을 가문의 재산으로 물려받게 된 에디는 자신의 소유가 된 땅이 마리화나 제국의 본거지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오 제임스, 카야 스코델라리오, 잔카를로 에스포지토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동한다.

    ▲ '나의 행복한 결혼' ©넷플릭스

    오는 12일 공개 예정인 '나의 행복한 결혼'은 가문의 능력을 이어받지 못해 미움 받던 ‘미요’가 냉정한 이능력자 ‘키요카’와 정략결혼을 하게 되면서, 숨겨진 능력을 깨닫고 진정한 사랑을 시작하는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메구로 렌이 키요카 역을, 이마다 미오가 미요 역을 맡았다.

    ▲ '풀 스윙 시즌 2' ©넷플릭스

    지난 시즌에 만났던 선수부터 뉴 페이스까지 등장하는 '풀 스윙' 시즌 2는 골프 4대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PGA 챔피언십, US 오픈 챔피언십, 디 오픈 챔피언십을 모두 포함하는 PGA 투어에서 치열한 경기를 펼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