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이수스(ASUS),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한정 기간 보증 연장 프로모션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04 10:20:43

    ▲ ©ASUS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전 모델 대상으로 한정 기간 동안 보증 연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샵다나와 및 컴퓨존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 3년 보증에 1년이 추가되어 최대 4년으로 보증 기간이 연장된다.

    보증 연장 행사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기술력이 적용되었다는 것을 고객들이 직접 사용하며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성하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지정된 구매처에서 구입한 고객은 행사 페이지에서 시리얼 넘버 및 영수증을 통해 보증 연장을 등록할 수 있다. 등록 후 다음 달 25일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그래픽카드는 자동화 제조 공정 시스템인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해 생산 과정을 자동화하여 균일한 품질의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제작된다. 이를 통해 한 번의 과정으로 납땜이 이루어져 열로 인한 데미지를 최소화하며 제품 제작에 줄어든 시간을 제품 1:1 검수에 사용하여 제작 단계부터 완성도가 높다.

    제품의 장기간 사용을 위해 높은 열을 내는 제품의 특성상 에이수스의 기술력으로 쿨링에 효과를 높인다. 부식 방지를 위해 니켈 도금이 된 히트파이프를 사용하였으며 시리즈별로 최적화된 수량의 히트파이프가 장착되어 있다. 에이수스 고유의 기술력이 적용된 엑시얼 테크 팬(Axial Tech Fan)의 경우에는 3개의 팬의 경우 회전 방향 등의 차이로 쿨링 효과를 높이고 있다. 또한 팬에 들어가는 듀얼 볼 베어링은 최대 2배 늘어난 쿨링팬 수명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구동 환경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가 점차 무거워지는 추세에 맞춰 에이수스 그래픽카드에는 알루미늄 백플레이트가 적용되어 있다. 이는 PCB의 휨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을 보호한다. 또한, ASUS만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으며 넓은 구조의 통풍구가 있어 효율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브라켓의 경우에는 304 스테인리스 금속을 기반으로 하여 부식 및 손상을 방지하여 준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NVIDIA 그래픽카드)와 대원씨티에스(AMD 그래픽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6083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