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인텍앤컴퍼니, ASUS Z790·B760 시리즈 메인보드 새해 맞이 포토후기 프로모션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1-03 15:17:39

    ▲ ©인텍앤컴퍼니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시작되는 새해를 맞이하여 ASUS Z790, B760 시리즈 메인보드 포토 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ASUS Z790, B760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처에 포토 후기 남긴 후 구글폼으로 구매영수증, 시리얼 번호, 개인정보를 인증하면 된다.

    포토 후기 인증 시 ASUS Z790 시리즈는 2만원, ASUS B760 시리즈는 1만원의 네이버 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2월 8일에 일괄 발송된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경우 다나와 DPG 소비자 사용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구글폼으로 인증하면 된다. 경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ASUS PRIME B760M-K는 여러 개의 온보드 히트싱크 및 하이브리드 팬 헤더를 사용하여 높은 작업 부하에서도 시원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VRM 히트싱크 및 써멀 패드는 MOSFET 및 초크의 열전달을 개선하여 냉각 성능을 향상시키며, Fan Xpert 2+ 소프트웨어 또는 UEFI BIOS를 통해 구성할 수 있는 포괄적인 냉각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12V 전원을 프로세서에 직접 전달하는 ASUS 독점 커넥터인 8핀 ProCool 커넥터를 통해 메인보드와 파워 서플라이의 연결성을 강화한다. 각 잭에는 일반 핀 커넥터보다 더 많은 전류를 처리할 수 있는 솔리드 핀이 장착되어 있다.

    DDR5 성능을 위한 독점적인 펌웨어 기능인 AEMP II(ASUS Enhanced Memory Profile II)를 통해 시스템 시작 중에 자동 튜닝을 허용하고 PCB 추적 최적화 높은 주파수를 자랑한다. 또한, AEMP II는 쿼드 DIMM 배열로 혼합 키트를 오버클럭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62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