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앱코, CIDOO ‘V65 PRO’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컴퓨존 출시 특가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8-24 16:42:01

    ▲ ©앱코

    앱코가 CIDOO의 V65 PRO VIA 무선 알루미늄 기계식 키보드(이하 V65 PRO)의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고 V65 PRO를 한국에 본격적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CIDOO는 풀 알루미늄 바디에 맥에서 완벽히 호환되는 VIA를 지원하는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로국내 키보드 매니아들 사이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키보드 브랜드로 유명하다. 앱코는 이번 계약을 통해 CIDOO V65 PRO의 국내 독점 유통, 영업, 마케팅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 앱코가 유통하는 V65 PRO는 불량 발생 시, 앱코 공식 A/S 센터의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어 A/S 등 해외 직구의 불편함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V65 PRO는 웜 그레이 톤의 CNC 알루미늄 바디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키캡은 레트로 테마의 그레이, 베이지, 오렌지 3톤으로 디자인되었으며 PBT 재질의 키캡으로 오래 사용해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VIA를 지원한다. VIA 프로그램으로 매크로를 생성하고 키보드 레이아웃을 매핑하여 모든 프로그램 기능을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다. 또, 3,000mAh 배터리를 내장하여 블루투스 5.0, 2.4GHz 무선연결과 배터리 충전과 함께 입력이 가능한 유선모드까지 지원하며 키보드의 편리성을 극대화하였다.

    V65 PRO에는 47g의 'QUARK Matte'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다. 이 스위치는 나일론 하우징에 POM 스템 및 공장 윤활 처리로 특유의 쫀득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가스켓 방식과 완충 폼을 더하여 하우징 내부의 소음을 감소시켜 더욱 푹신하면서도 부드러운 타건감을 선사한다.

    앱코는 8월 25일부터 2주 간, 컴퓨존을 통해 단독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V65 PRO를 정상가 199,000원에서 약 25% 할인된 149,000원에 판매하며 무료배송도 지원한다.

    앱코 관계자는 "국내 정식 유통으로 탄탄한 A/S 서비스는 물론 빠른 배송까지 더해진 이번 단독 특가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3683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