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3년 만의 재공연 확정 뮤지컬 '벤허', 신성록·규현 등 캐스팅 라인업 공개


  • 이안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7-07 18:23:42

    ▲ 뮤지컬 벤허

    뮤지컬 '벤허'가 3년 만의 재공연을 확정하고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7일 뮤지컬 ‘벤허’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극 중 벤허 역과 메셀라 역의 사진을공개하며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이번 작품의 귀환을 알렸다.

    이번 시즌은 지난 2019년 이후 약 3년 만에 재공연되는 것으로, 새로운 프로덕션은 뮤지컬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등을 선보인  EMK의 작품 제작 노하우가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작품의 주인공 '벤허' 역의 박은태, 신성록, 규현, '메셀라' 역의 박민성, 이지훈, 서경수로 주연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한 뮤지컬 '벤허'는 앞서 창작 뮤지컬 대작이자 수작으로 불렸던 만큼 이번 시즌에도 창작 뮤지컬 무대의 절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연과 재연에 참여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박은태, 박민성을 필두로 새로이 이름을 올린 신성록, 규현, 이지훈, 서경수 등을 비롯한 모든 배우들은 EMK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뮤지컬 '벤허'를 더욱 완성도 높고 탄탄한 작품성으로 재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예루살렘 귀족 가문의 아들이자 메셀라의 배신으로 누명을 쓰고 노예가 된 '벤허' 역에 박은태, 신성록, 규현이 출연한다.

    박은태는 초연과 재연에 '벤허' 역으로 출연해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한 순간에 벼랑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운명의 유다 벤허의 고뇌를 표현해 작품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신성록이 '벤허'의 뉴캐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엘리자벳', '레베카' 등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뮤지컬 무대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이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신성록은 이번 '벤허'를 통해 독창적인 캐릭터 분석력으로 또 하나의 '인생캐'를 경신한다는 각오다. 

    뮤지컬 ‘모차르트!’, ‘프랑켄슈타인’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연기력을 입증한 규현은 극 중 비극적 숙명을 목도한 벤허의 고뇌와 불타오르는 복수심을 그만의 주법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안 기자 (lee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2481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