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주간 모바일 순위]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상승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5-22 08:22:40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3년 5월 3째주(2023년 5월 15일 ~ 2023년 5월 21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캐릭터 '블랑'과 '누아르'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했다.

    '블랑'과 '누아르'는 이름 그대로 하얀색과 검은색을 모티브로 한 쌍둥이 바니걸 자매로, 서로 상반되는 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코인 러시에서 두 자매를 목격하면 잭팟이 터진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사람들 사이에서 행운의 심볼로 알려져 있다.

    동생 '블랑'은 방어형 SSR 니케로 보호막을 비롯해 다양한 생존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버스트 스킬에는 불굴 효과가 포함돼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한 명을 보호한다.

    언니 '누아르'는 화력형 SSR 니케로 강화 스킬을 통해 스쿼드 전체 공격력을 상승시키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샷건을 사용하는 모든 니케의 공격력을 강화한다.

    두 캐릭터가 함께하면 버스트 효과가 증가하는 등 시너지를 발휘하며, '블랑'은 5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누아르'는 5월 25일부터 6월 8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까지 신규 스토리 'Bunny X Bunny'도 진행된다. 쌍둥이 자매와 함께하는 특별한 기회를 내건 코인 러시 행사를 앞두고, 언니 '누아르'가 지휘관에 도움을 청하면서 시작된다.

    이와 함께 한정 코스튬으로 '루피'의 '럭셔리 레빗'이 추가되어 코인 러시의 리뉴얼 기념 방송을 위해 바니걸로 변신한 '루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가 매출 순위 정상을 지키며 꾸준한 인기 속에 신규 서버그룹 '프리드리히'를 오픈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출시 후 3주 만에 서버 수를 2배 가까이 늘렸으며, 현재 15개 서버그룹, 총 45개 서버로 운영 중이다.

    위메이드는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6월 15일까지 장비 강화, 아이템 제작, 몬스터 사냥 등 미션을 수행하면 '고대 파피루스', '일반 제작 재료 선택 상자' 등을 만들 때 필요한 아이템과 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특별한 방어구 제작이 가능한 수렵도 6월 1일까지 열린다. 36레벨 이상 사냥터와 40레벨 이상 격전지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수렵 아이템 '성자의 성배'를 얻을 수 있다.

    '성자의 성배' 아이템을 모아 '신성한 투구', '신성한 갑옷' 등 생명력을 높여주는 방어구를 만들 수 있고, 이를 수집 탭에 등록해 경험치 버프 등 다양한 성장 지원과 능력치 상승을 누릴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167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