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현실적인 액션을 강조한 대규모 전쟁, 나이트 크로우 4월 출격 예정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3-16 11:51:49

    위메이드가 3월 16일 역삼 아모리스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하는 신작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제작 중인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 MMORPG로, 오는 4월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매드엔진 손면석 대표는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의 개발력과 위메이드의 서비스 노하우가 결합되어 탄생된 작품으로, 오직 MMORPG 장르만이 줄 수 있는 재미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 매드엔진 손면석 대표

    '나이트 크로우'는 판타지와 실제 역사를 결합한 고유의 세계관을 구축했다.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검과 마법이 존재하는 13세기 중세 유럽을 실감나게 구현했으며, 클래스 무기 별 타격감을 다르게 적용하고 몬스터 피격 액션, 시각 및 청각 효과 등을 강화해 현실적인 액션을 연출했다.

    4종의 클래스와 8개 직업, 글라이더를 활용해 자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전투,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펼펴지는 1,000명 단위의 대규모 전쟁 '격전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개 서버가 통합된 '월드 거래소'와 이용자 간 1:1 거래, 제작 및 퀘스트를 대신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의뢰소' 등을 통해 경제 중심의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3월 16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는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제공하며,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 위메이드 게임플랫폼 부문 송모헌 사장

    위메이드 게임플랫폼 부문 송모헌 사장은 "나이트 크로우는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작품인 만큼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작품이라 자신한다. 향후 나이트 크로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973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