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보쉬 전동공구, 4년만에 코리아빌드 참가...전문가용 바이터보 공구 대거 전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2-17 11:54:28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오는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 ‘2023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23)’에 참가했다. 전시 첫날부터 많은 관람객이 전시 부스에 모이면서 코로나 해제 이후 달라진 전시 풍경을 자아냈다.

    ▲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한 보쉬 전동공구

    이번 전시회에서 보쉬는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컷쏘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총 100여개 제품과 건설·건축, 인테리어, 배관, 창호, 전기, 자동차 수리 등 다양한 전문 작업에 최적화한 제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보쉬는 전문가용 하이엔드급 바이터보(BITURBO) 충전공구 및 18V 충전공구 등 주요 충전 제품군을 비롯, 전동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제품들까지 다채롭게 전시했다. 보쉬가 주력하는 바이터보 프리미엄 제품군은 최상의 브러시리스 모터와 강력한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를 결합하여 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공구와 동급의 파워를 제공하는 고성능 충전공구 시리즈다.

    ▲ 2023 코리아빌드에 전시된 보쉬 전동공구

    보쉬는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과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문가용 전동공구(충전공구, 배터리, 충전기, 유선공구 등 전문가용 공구제품) 구매자 전원에 경품을 증정하며, 보쉬 프로딜(Pro Deal) 이벤트 대상 조건의 제품 구매 후 현장 등록 시 경품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시장 방문 인증 후기를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현장 확인 후 참여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즉시 제공하고, 이 중 방문 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한 참여자를 선정하여 주유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전시 첫날 오전부터 전문가 관람객이 대거 몰리면서 바이터보 하이엔드 제품, 측정공구, 액세서리 등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하고, “전시 기간동안 방문하면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9150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