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GTX 데모 프로그램’ 확대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7-27 18:00:06

    ▲ 브라더 GTX 관련 이미지©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자사 디지털 의류 프린터(GTX) 체험 ‘브라더 GTX 데모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

    GTX 데모 프로그램은 패션, 디자인, 의류 및 섬유 분야 종사자 또는 기타 해당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이나 창업준비자 등을 대상으로, 디지털 의류 출력(Direct To Garment, DTG/원단 직접 인쇄)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와 관련 제품 체험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브라더코리아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 창업 및 패션 플랫폼 사업의 확대와 디지털 대량 생산 라인 전환 등으로 디지털 의류 출력에 대한 문의가 증가해 잠재고객 요청 시에만 운영하던 기존 GTX 데모 프로그램을 확대했다.

    GTX 데모 프로그램은 브라더 GTX 스튜디오 서울 홍대점 또는 경기 파주점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및 상담을 통해 장소가 확정된다. 디지털 의류 프린팅에 대한 개요 소개부터 브라더 GTX 제품을 활용한 티셔츠 제작 체험, 비즈니스 모델 상담, 구매 상담까지 한자리에서 받아볼 수 있다.

    GTX 데모 프로그램 참가는 27일부터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인쇄를 희망하는 이미지를 USB에 담아 행사 당일 지참하면 브라더 GTX로 면 100% 원단에 나만의 이미지를 직접 새겨볼 수 있다. 완성된 티셔츠는 1인당 최대 2매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8월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프리뷰 인 서울 2022(PIS 2022)’ 전시회를 통해서도 GTX 데모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7일까지 브라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후 전시회 기간 내 브라더 GTX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라더 GTX로 출력한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 비즈니스 및 구매 상담까지 받은 이들에게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비즈니스에서 디지털 의류출력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고 질문 범위도 광범위해지고 있다”며 “의류 프린팅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정보와 유익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 같은 데모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하니 본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아이디어 실현에 한발 더 가까워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브라더코리아는 앞서 대량생산을 할 수 있는 산업용 의류프린터 DTG 신제품 GTX600을 출시한 바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94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