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 업데이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7-06 17:30:36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에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와 '2022 SUMMER 마하라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페셜리스트 직업군의 두 번째 클래스 '기상술사'는 자연과 공명해 햇빛, 바람, 비 등 다양한 기상 현상을 스킬로 구현해 사용하며, 근거리에서는 '우산'을 무기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적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빗방울 게이지'를 획득하고 게이지가 가득 차면 기상술사만의 아이덴티티 스킬인 '여우비'를 사용할 수 있다. '여우비'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 및 이동기가 변화되고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한편, 자신과 파티원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킬 수 있다.

    7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가 진행되며, '점핑권'이 지급된다. 점핑권을 사용해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40까지 바로 성장시키고, 베른 남부에서부터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는 성장 지원 레벨이 아이템 레벨 1,460까지 확대되어 엘가시아 대륙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성장을 위한 재련 재료뿐만 아니라 각인서와 각종 보석, 배틀아이템 상자 등 게임 플레이 전반에 도움을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템 레벨 1,415부터 1,460 구간에서는 재련 비용 할인 및 재련 성공 확률을 높여주는 재련 지원 효과가 적용되어 보다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로스트아크'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성장하고 싶은 모험가들을 위한 '스토리 익스프레스 Plus'도 아이템 레벨 1,340까지 육성 지원을 포함한 더욱 강화된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7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에서 '2022 SUMMER 마하라카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모코콩으로 변신해 장애물 레이싱을 펼치는 '달려라, 달려! 모코코즈', 물풍선으로 더위 먹은 두키를 진정시키는 '두키두키 팡팡' 등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수집한 특별 재화 마하라카 잎새와 빛나는 마하라카 열매를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보상은 이번 축제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펫 '한여름의 코니' 상자와 설치물 '모코코 분수대'를 포함해 각종 재련 재료와 카드팩, 페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로웬 아바타'와 '전설 카드 팩', 여름 신규 아바타 등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도 함께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여름에도 모험가들의 참여를 통해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를 진행한다. 마하라카 잎새와 마하라카 포인트를 사용하면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에 열매가 열리는 방식이다. 총 20개의 열매를 목표로 모든 열매가 열리게 되면 향후 모험가와 로스트아크의 이름으로 기부를 진행한다.

    '로스트아크'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올 여름 신규 군단장 레이드 '질병 군단장 일리아칸', 신규 가디언 '소나벨', 신규 섬 '모코콩 아일랜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여름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로스트아크가 야심 차게 준비한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모험가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 기간에는 이전보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혜택과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53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