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코잇, ASUS ROG 막시무스 Z690 익스트림 글래셜 메인보드 구매 시 ADATA DDR5 메모리 증정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7-04 17:34:12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은 자사가 유통하는 ASUS ROG MAXIMUS Z690 EXTREME GLACIAL 메인보드를 구매하면 ADATA XPG 게이밍 메모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20일부터 주요 PC 쇼핑몰에서 하이엔드 게이밍 메인보드인 ASUS ROG MAXIMUS Z690 EXTREME GLACIA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ADATA XPG DDR5-6000 CL40 LANCER RGB 패키지 32GB를 1:1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를 진행하는 PC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ASUS ROG MAXIMUS Z690 EXTREME GLACIAL은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메인보드로 CPU, VRM, 온보드 M.2 슬롯, PCH 및 통합 LAN까지 포함하는 맞춤형 루프를 적용했다. ROG 수랭 존(Water-Cooling Zone)은 냉각수 흐름, 온도 및 씰 무결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센서 어레이를 제공하며, PCH 냉각 블록은 핀 스택을 통해 방열을 개선한다.

    특히, EX 울트라블록에는 업계 최초로 적용된 애니메 매트릭스(AniMe Matrix) 디스플레이와 실시간 시스템 통계를 표시할 수 있는 2인치 OLED 라이브대시(LiveDash) 기능을 탑재했다. PCIe 5.0을 통한 빠른 GPU 및 스토리지 장치 전송 속도와 부드러운 온라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WiFi 6E 및 10Gb 이더넷, 빠른 파일 전송이 가능한 썬더볼트 4를 포함하여 최신의 연결성을 제공한다. 또한, TurboV 처리 장치(TPU), 디지털 제어 전압 조정기, 팬 엑스퍼트(Fan Xpert) 4 및 코어 별 애플리케이션 할당을 포함한 성능 최적화가 특징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ADATA XPG DDR5-6000 CL40 LANCER RGB 패키지 32GB 메모리는 최대 주파수는 6,000MT/s에 달하여 게임 및 오버클러킹을 위한 주요 성능 부스트를 제공한다. 전원 공급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전원 관리 IC(PMIC)가 내장되어 있으며, 작동 전압을 낮춰 전력 효율이 DDR4에 비해 높아졌다. 또한, 온-다이 오류 수정 코드(ECC)를 통해 실시간으로 오류를 수정하여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인다.

    강력한 성능과 함께 화려한 RGB 조명을 제공하여 다양한 효과(고정, 호흡, 혜성)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음악 모드를 통해 음악과 조명을 동기화할 수 있다. RGB 동기화 및 설정은 메인보드의 RGB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455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