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켓몬 고, 6주년 기념 배틀 위켄드 실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7-04 09:35:20

    나이언틱은 '포켓몬 고'의 글로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배틀 위켄드'를 진행한다.

    7월 6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오후 8시까지 게임 내에 '파티 모자를 쓴 리자드', '파티 모자를 쓴 리자몽', '케이크 모자를 쓴 피카츄' 등이 첫 등장한다.

    야생에서도 특별한 의상을 입은 '피카츄'와 '파이리' 2종을 비롯해 이상해씨, 꼬부기, 알통몬, 레디바, 랄토스, 이어롤, 마디네, 도치마론, 푸호꼬, 개구마르, 파르빗, 레오꼬, 콕코구리가 나타나며, 운이 좋다면, 한바이트, 완철포, 목도리키텔 등도 잡을 수 있다.

    또한 기념 필드리서치 완료 시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나무지기, 아차모, 물짱이,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 주리비얀, 뚜꾸리, 수댕이, 도치마론, 푸호꼬, 개구마르, 나몰빼미, 냐오불, 누리공 등이 등장한다.

    레이드배틀에서는 특별한 의상을 입은 포켓몬을 비롯해 전설 레이드배틀에 '썬더'가, 메가 레이드배틀에는 '메가리자몽X'와 '메가리자몽Y'가 나타난다.

    게임 내 숍에서는 6주년 기념 의상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테마 스티커가 판매된다. 스티커는 포켓스톱과 선물 오픈 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간 배틀 위켄드가 펼쳐지며, GO로켓단 열기구가 3시간마다 등장한다. GO배틀리그는 하루 최대 20세트까지 즐길 수 있고 승리 리워드로 받는 '별의모래' 역시 4배로 증가한다.

    트레이너들은 GO로켓단 보스 비주기에 맞서 '그림자 라티오스'를 구해야 하며, GO로켓단 조무래기와 리더 3인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그림자 포켓몬에 꼬마돌, 꼬링크, 쌔비냥 등이 추가될 방침이다.

    배틀 위켄드 기간 동안에는 그림자 포켓몬의 스페셜 어택인 '화풀이'를 '기술머신스페셜'로 잊게 할 수도 있다.

    이밖에 '시즌 오브 GO'가 종료되는 9월 1일 10시까지 비주기를 중심으로 한 스페셜리서치를 얻을 수 있으며, 모두 완료하면 '슈퍼 로켓레이더'를 획득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434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