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르M 즐기는 꿀팁, 전쟁과 모험의 길잡이 4편과 5편 공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27 08:41:44

    위메이드는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 출시와 동시에 이용자이 더욱 쉽고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쟁과 모험의 길잡이'라는 시리즈 영상 공개하고 있다.

    최근 위메이드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전쟁과 모험의 길잡이: 4편 몬스터/보스몬스터, 5편 파티던전/환상비경 등 2종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미르M'에는 졸개-일반-정예-희귀-보스 등 5개의 몬스터 등급이 존재하며, 상위 등급 몬스터에게 더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몬스터는 지도창을 열고 몬스터 이름 앞에 있는 아이콘과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 등급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직접 공격할 시 뜨는 타겟 정보창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에 대한 정보는 메인 메뉴에 있는 '보스' 아이콘을 눌러 필드 보스는 물론,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만 나타나는 월드 보스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파티 던전'은 제한 시간 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높은 경험치와 희귀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최대 5인의 파티가 참여하는 '던전 토벌'과 최대 15인까지 참여 가능한 '보스 토벌'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파티 던전'은 20분의 제한 시간을 가지며, 참여 유저가 사망할 때마다 제한 시간이 2분씩 차감되기 때문에 협력이 중요하다.

    '환상비경'은 제한된 시간만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반 필드 대비 높은 효율과 아이템 파밍을 기대할 수 있는 장소다. 이용 가능한 시간은 던전 별로 모두 다르며, 던전의 종류에 따라 초기화 시간도 다르다. '환상비경'의 모든 던전은 내부에 있는 포털을 이용해 간단하게 퇴장이 가능하다.

    '환상비경'의 던전은 봉인 해제서를 통해 봉인된 보스를 소환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봉인의 탑', 자유로운 사냥이 가능하지만 1층을 제외한 상위로 가려면 아공전서가 필요한 '몽환비경',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사령무리를 처치해 보스 대음하후를 소환할 수 있는 '사령의 탑' 등 3종이 준비되어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259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