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프리미엄 디자인 가습기 ‘노블 가습기’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11-22 10:13:57

    ▲ 노블 가습기 인테리어컷©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자연기화식 가습을 완성한 프리미엄 디자인 가습기 ‘노블 가습기(AM-1421G)’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은 사용자 공간에 품격과 가치를 부여하는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이다. 노블은 감각적이고, 매끄러운 디자인과 코웨이 혁신 기술을 접목해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노블 브랜드의 첫 가습기이다. 노블 가습기는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자연에서 유래한 3가지 색상(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헤이지 블루)은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 제품은 자연기화식 가습에 에어 히팅 시스템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연기화식 가습은 빨래가 건조되는 원리처럼 자연 증발하는 수증기를 내보내는 방식이다. 작고 가벼운 수분 입자가 넓은 공간에 빠르게 퍼져 쾌적한 공간을 유지시켜 준다. 에어 히팅은 온풍을 이용해 수분 입자의 온도 저하를 최소화하고, 가습량을 풍부하게 해주는 혁신 시스템이다. 

    노블 가습기는 위생적인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먼저,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하는 특허 기술 ‘워터락’을 적용했다. 워터락 기술은 가습 기능을 작동시킬 때 자동으로 물통(수조부에 물을 공급하는 역할)의 입구를 열고, 가습 기능을 꺼놓으면 물통 입구를 차단하는 물 제어 시스템이다. 또한 사용자가 간편하게 물 세척할 수 있는 워셔블 가습 필터를 장착했으며 UVC LED를 이용해 가습 시작 전과 후에 가습 필터를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수조부에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건조하는 온풍건조 기능도 탑재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가습기는 디자인은 물론 위생성, 편의성, 성능 등 모든 것을 갖춘 프리미엄 디자인 가습기”라며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높은 성능으로 겨울철 건조한 집안 공기를 해결하는데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9289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