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범양건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분양


  • 서성훈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7-19 15:59:42

    ▲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투시도

    범양건영이 구미시에 공급하는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가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견본주택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100% 사전예약을 통해 입장이 가능했다. 입구 방역절차를 마친 관람객들은 견본주택을 둘러보았다.

    구미 송정동에 거주중인 박모씨(39세)는 “중소형 아파트에 방 3개, 욕실 2개, 안방 드레스룸까지 있다니, 구조가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라고 견본주택을 다녀간 소감을 전했다.

    구미 원평동에 거주중인 전모씨(47세)는 “인테리어나 실내 분위기가 궁금했는데 직접 와보길 잘했네요. 마감재가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사전에 예약해서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고, 궁금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잘 살펴볼 수 있어 좋았어요”라고 말했다. 

    상담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상담자 전원이 마스크를 쓴 채 안전하게 상담을 진행했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견본주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방문예약을 접수받는다. 방문은 동반 1인까지 입장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도 연다.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3 등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청약신청자에게 응모를 통해 명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후 청약 신청은 오는 7월 23일~27일까지 진행된다. 특별공급 청약은 7월 23일, 1순위 일반청약은 7월 26일, 2순위 일반청약은 7월 27일이다. 청약은 만 19세 이상의 구미시 및 대구, 경북 지역 거주자로서 6개월 이상 가입된 청약통장에 지역별,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중도금 60% 대출이 가능하며, 전매제한 없는 지역이다.

    한편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구미시 송정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대 27층 6개동 총 486세대가 들어선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평형대인 전용면적 59m², 84m² 타입으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구미 종합버스터미널 앞 구미시 원평동에 위치한다.


    베타뉴스 서성훈 기자 (ab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7236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