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청호나이스, '환기 공기청정기 OA' 출시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4-15 14:49:48

    ▲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 © 청호나이스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청호나이스가 실내창을 닫은 상태로도 환기청정이 가능한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는 안쪽 창에 설치, 창문을 닫고도 환기를 통한 실내 공기청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장마, 폭설 등으로 자연환기가 어려운 날에도 환기청정 시스템을 통해 오염된 실내 공기는 집 밖으로 배출하고, 바깥 외부 공기는 필터를 거쳐 정화한 뒤 실내로 공급한다.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는 오염된 실내공기를 바깥으로 배출하고 외부에서 흡입한 공기를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쳐 청정하게 실내로 공급한다. 특히 제품 상하부에 모터와 팬이 각각 탑재돼 청정 효율이 극대화 된다. 또한 바깥창을 닫고 사용하면 기존 공기청정기처럼 청정모드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내로 유입되는 외부 공기는 4단계 필터(▲프리필터 ▲황사방지 미디엄필터 ▲미세먼지 집진필터 ▲안심항균 집진필터)를 통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등을 걸러낸다. 안심항균 집진필터를 통해 위생과 항균성이 강화되었으며 이중으로 적용된 집진필터(미세먼지 집진필터, 안심항균 집진필터)는 바깥 공기를 통한 환기청정 시 외부 공기 질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한다.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는 창틀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생활동선을 방해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가 높다. 창틀 높이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자유로운 슬라이딩 월을 적용, 별도의 공사나 시공 없이 설치 가능하다. 전용 슬라이딩 월은 단열과 소음을 막아주는 최고급 차음재가 사용돼 외부소음 차단 및 냉난방 손실을 막아준다.

    또한 창틀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해 가정뿐 아니라 어린이집, 병원, 기업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며, 손쉬운 분리 및 이전설치도 가능하다. 자동환기 기능도 탑재돼 한번의 설정으로 매일 원하는 횟수, 세기, 시간에 맞춰 자동환기 실행이 가능하며 취침모드 작동 시엔 소음을 최소화해 사용 가능하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617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