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TV, 10만대 판매기념 9일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3-08 10:17:12

    TV 브랜드 이노스 티비가 2020년 이노스 TV 10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네이버를 통해 역대급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데이 & 쇼핑라이브'를 오는 3월 9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네이버와 함께 진행하는 ‘이노스 티비 브랜드데이 & 쇼핑라이브’는 2020년에 이노스 TV가 한국 소비자 분들의 큰 사랑을 받아 10만대 이상을 판매한 것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행사이며, 다가오는 3월 9일 단 하루만 최대 42% 역대급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한 행사이다.

    금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노스 티비 라인업 중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마트 TV 제품들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혼족을 위한 32인치 / 40인치 스마트 TV 모델과 소비자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55인치 / 65인치 주력 스마트 모델을 준비하였으며, 최근 거거익선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75인치 및 86인치 UHD TV 모델까지 준비하여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TV 모델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

    이노스 티비 브랜드데이와 함께, 3월 9일 오후 7시부터는 쇼핑라이브 방송도 진행하여 라이브 방송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의 장도 펼쳐진다. 쇼핑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가 되었는데, 라이브 중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BBQ 치킨 10마리를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에게는 ‘이노스 마이 리클라이너 소파’ 1대 및 블루투스 사운드바 5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3월 9일 딱 하루만 특별한 가격에 인기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최신 QLED 사운드 TV 제품은 물론 구글 안드로이드 TV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노스 TV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및 지방 4개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는 중소기업 TV 최초로 O2O 서비스를 실시하여 온라인 가격에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구매자들의 호응 및 만족도가 높아 전국적으로 O2O 서비스를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무상 2년+3년까지 유상 비용의 최대 30% 본사 지원)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6935?rebuild=on